본문 바로가기

여행의 즐거움

영국.lakedistrict - 4.윈더미어 맛집 Jackson's Bistro

맛있는 레스토랑은 택시기사한테 물어보랬다고 .. 이곳은 윈더미어에서 택시를 타면서 기사에게 추천받은 곳이다.  숙소 가까이에 있었는데 작지만 강력한 ? 곳이다. 별 4개짜리 레스토랑이었는데 동의한다는.. 그곳!

이날 시도했던 것은 3 course에 £15 하는 에피타이저, 메인, 후식이 함께 나온다. 

에피타이저로 새우와 연어가 들어간 칵테일이다.

 

메인 요리. 정갈하게 나오고 맛이 좋다.

 

메인요리 중 하나로 치킨 Bolognese 뜨겁게 달구어진 채로 나오는데 치킨 스파게티를 먹는 느낌이다.

Vegetarian을 위한 요리로 버섯과 Rice, 잣등이 어우러져 담백 그 자체이다. 잣이 꽤 많이 들어있다.

제일 훌륭하다고 여긴 것은 식탁 가운데에 역시 그릇째 따뜻하게 데펴져 나온 이 야채들

호박, 당근, 콩껍질, 브로컬리, 감자등이 살짝 삶아진 상태로 나온다. 감자는 따로 구워졌고. share할 수 있도록 테이블 가운데에 놓아주는데 소금을 비롯한 양념, 소스 없이 깔끔하게 나와서 야채 먹는 맛을 더욱 좋게 한다.  하지만 에피타이저에서 이미 배가 살짝 부르기 때문에 많이 먹지 못한다는 점.

후식으로 나온 치즈케익.

초코브라우니와 바닐라 아이스크림

이날 세 가지 종류의 후식을 맛보았는데 브라우니&바닐라 아이스크림, 치즈케익,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 가장 맛있었던 것은 역시 초코브라우니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이었다. 치즈케익은 달지 않고 살짝 푸딩느낌의 부드러운 질감이었고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의 맛도 훌륭했지만 하겐다즈 맛과 흡사했다.

하지만 브라우니는 폭신폭신하고 따뜻한채로 초콜렛이 덮혀져 나온데다가 바닐라 아이스크림 맛이 워낙 좋아서 그 두개가 어우러지는 맛이 일품이다.

Bowness-on-windermere town에 있는 Jacson's

 

St. Martins Place
Bowness-on-Windermere
LA23 3EE
Tel: 015394 46264